이마트 노브랜드 ‘라면한그릇’ 리뷰, 저렴하고 맛있는 간편식의 정석
라면은 집에서나 외출 시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한 끼 식사로 대체할 수 있는 든든한 식품이자 간식입니다. 한국에는 다양한 종류의 라면이 있어 선택의 재미가 있지만, 가끔은 선택 장애가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마트 노브랜드 ‘라면한그릇’ 리뷰 글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라면 소개
- 제품명: 라면한그릇
- 판매처: 이마트
- 브랜드: 노브랜드
- 가격: 2,280원
- 포장: 5개입
1. 가격과 품질, 두 마리 토끼를 잡다
장 볼 때 제품이 좋더라도 가격이 비싸면 주부의 마음은 망설여집니다. 반면, 가격이 저렴해도 품질이 나쁘면 구매를 주저하게 되죠. 하지만 노브랜드의 ‘라면한그릇’ 제품은 이 두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좋은 상품입니다.
2. 제품의 매력
‘라면한그릇’은 두 가지 종류로 판매되고 있어요. 빨간색 봉지는 얼큰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고, 주황색은 일반적인 맛입니다.
매운맛도 맛있지만 먹고 나면 입 주변이 많이 매워서 개인적으로 주황색 제품을 더 선호해요. 유탕면인데 느끼하지 않고 칼칼한 맛이에요.
이마트 노브랜드 라면 – 개인적인 경험담
면을 사랑하는 남편과 함꼐 지내다 보니 저도 자주 라면을 먹는 편이에요. 저희 집은 그동안 신라면 위주로 구입을 했었는데, 남편이 국물 맛이 칼칼하고 시원하다며 남편이 이 제품만 고집했거든요.
하지만 지금은 이마트에 가면 꼭 사오는 라면이 바로 ‘라면한그릇’입니다. 가격이 일반 라면보다 더 저렴하고, 맛까지 좋아 한동안은 이 제품만 먹을 것 같아요.
처음 접했을 때 느낌은 ‘어! 이 라면 맛 괜찮은데?’였어요. 사실 노브랜드라 질이 많이 떨어질거라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면발도 맛있고 국물 맛도 시원하고 적당히 매콤해 맛있게 먹었어요.
누가 만들었는지 궁금해서 후면을 확인해 보니 (주)팔도에서 제조한 제품이더군요. 이 기업의 유명한 제품인 ‘팔도라면’을 좋아했었던 좋은 추억이 있어 더욱 믿음이 갔어요. 스프는 건더기 스프가 따로 없고, 분말스프만 들어 있습니다.
노브랜드 ‘라면한그릇’ 조리 방법
라면을 조리할 때는 기본 레시피 그대로 끓여 먹는 것이 가장 깔끔한 맛이지만, 저와 남편은 여기에 신배추김치를 넣어 먹는 것을 좋아해요. 여기에 밥도 적당히 추가해서 함께 먹으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답니다.
조리 방법 (1인분)
- 물 끓이기: 적당한 냄비에 물 500mg을 넣고 끓입니다.
- 면과 스프 넣기: 물이 끓으면 면과 분말스프를 넣은 후 약 3분 30초 더 끓입니다.
- 채소 추가: 취향대로 대파나 김치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그릇 담기: 완성된 라면은 큰 그릇에 담아 냅니다.
마치며
이마트 노브랜드 ‘라면한그릇’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간단히 해결하고 싶을 때 먹기 좋은 제품입니다. 저렴하고 맛있는 라면을 찾는다면 마트 가실 때 꼭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