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기 추천 가성비 좋은 가정용 헤어드라이기 비달사순 후기

드라이기 추천 가성비 좋은 가정용 헤어드라이기 비달사순 후기에 대한 글입니다. 성능 뛰어나고 가격 착한 가성비 좋은 가정용 헤어 드라이기를 찾는 분이라면 비달사순 드라이기에 관심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글은 비달사순 드라이기 추천 및 저의 후기입니다.


드라이기는 매일 아침마다 사용하게 되는 생활 필수품입니다. 가성비 좋은 가정용 헤어드라이기 제품을 추천해 보겠습니다.



  1. 제품 : 비달사순 파워 로즈골드 드라이어
  2. 모델명 : VSD5129K
  3. 색상 : 로즈골드
  4. 소비전력 : 2000w
  5. 코드길이 : 1.8m
  6. 무게 : 465g
  7. 가격 : 2만원대
  8. 크기 : 270mm×280mm×85mm


1.2 비달사순 헤어 드라이기 특징

  1. 바람 세기가 강력하여 빠르게 모발을 건조시킵니다.
  2. 풍속 버튼은 2단계로 되어 있어 중간 풍속과 강한 풍속이 있습니다.
  3. 풍온 버튼은 3단계로 강한 풍온(뜨거운 바람), 중간 풍온(따뜻한 바람), 약한 풍온(훈훈한 바람)이 있습니다.
  4. 모발 보호 및 스타일 고정에 도움되는 쿨샷 버튼이 있습니다.
  5. 바람 흡입구를 분리할 수 있고 안쪽에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막아주는 필터가 있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6. 드라이기 본체에 고리가 있어 벽에 걸어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 비달사순 드라이기(VSD5129K) 후기




저는 접이식 드라이기만 사용했던 일인입니다. 접이식 드라이기의 큰 장점은 집뿐만 아니라 여행 다닐 때도 챙겨갈 수 있다는 점입니다. 자주 사용했던 드라이기가 어느 날 ‘퍽’ 소리와 함께 전원이 나갔습니다. 그래서 성능 좋은 제품을 찾던 중 발견한 제품이 비달사순 드라이기(VSD5129K)입니다.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가격도 착하고 성능도 괜찮아 보이고 마치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드라이기 같아 구입했습니다.


벌써 구입한지 1년 이상 되었지만 아직 고장 나지 않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달사순 드라이기를 사용하면서 제가 가장 놀란 부분은 성능입니다. 2만 원대면 그 가격 정도의 성능일 것으로 생각할 수 있는데 이 제품은 프리미엄급 성능처럼 느껴지는 드라이기입니다. 저는 다른 사람에 비해 모발이 굵고 숱이 많아서 머리카락이나 두피를 말리는데 정말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그런데 이 제품을 사용한 이후로는 머리 말리는 시간이 많이 단축되었고 두피까지 잘 말려져서 매우 만족한 제품입니다. 바람세기는 2단계지만 바람 온도가 3단계로 구분되어 있어 원하는 위치로 설정하여 사용하기 좋습니다. 저는 머리를 최대한 빠르게 말리고 싶어 앞쪽 입구 부분은 떼어내고 사용합니다. 바람세기는 중간 풍속에 두고 바람 온도는 중간단계인 따뜻한 바람으로만 드라이하는데도 성능이 좋아서 잘 건조됩니다. 저의 남편은 3단계 뜨거운 바람을 이용하는데 세기가 강력해서 약 1~2분 만에 드라이를 끝내는 것 같습니다.


뜨거운 바람으로 드라이를 할 때 중간에 쿨샷 버튼을 눌러주면 찬바람으로 바뀌어 열기를 식힐 수 있어 모발 손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쿨샷 기능은 한번 누르면 고정되는 것이 아니라 사용하고 싶을 때 눌러서 사용하면 됩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2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이지만 성능은 전문가급이라 저처럼 모발이 굵거나 가성비 좋은 가정용 헤어 드라이기를 찾는 분에게 꼭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이상으로 드라이기 추천 가성비 좋은 가정용 헤어드라이기 비달사순 후기에 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구매고객에게는 아무런 영향력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